Budget Van Lines Los Angeles에서 쉬운 이사 팁을 알려드립니다
Budget Van Lines Los Angeles에서 공유
요약: 이사하기 전에 해야 할 일 이사는 집을 매매하거나 임대 계약을 하는 것 이상을 포함합니다. 집을 꾸리는 것 외에도 공과금 계정을 닫고 개설해야 하고, 주소 변경 카드를 작성해야 하며, “해야 할 일” 목록에 있는 수십 가지 다른 항목이 있습니다. 이사를 조금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체크리스트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사하기 전에 해야 할 일 임대하든 매수하든, 이번 가을에 이사할 계획이라면 손이 가득 찰 것입니다. 집을 꾸리는 것 외에도 공과금 계정을 닫고 개설해야 하고, 주소 변경 카드를 작성해야 하며, “해야 할 일” 목록에 있는 수십 가지 다른 항목이 있습니다. 이사를 조금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서울꽃배달.
Budget Van Lines Los Angeles
1.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니지 마십시오. 더 이상 필요 없는 물건은 분류하고, 버리고, 주거나, 판매하십시오. 최소한으로 줄였거나 정말 살 수 없을 만큼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었다면 포장을 시작하세요.2
. 오래된 신문을 보관하세요.담보대출을 받으면 도자기와 유리 제품과 같은 섬세한 물건을 포장하기 위해 오래된 신문을 보관하기 시작하세요.각각을 두 배나 세 배로 포장하고 싶을 수 있으므로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는 양의 약 3배만큼 신문을 쌓아 두세요.이사 후에 접시를 다시 씻고 싶지 않다면 처음 포장할 일반 신문지나 티슈 페이퍼를 사서(근처 사무용품점이나 창고형 클럽 매장에서 일반 종이를 판매할 수 있음) 그 위에 신문지를 덮으세요.또는 특대 사이즈의 비닐 랩을 사서 처음 포장한 다음 신문지를 덮을 수도 있습니다.3.
임시 이사.새 집이 제때 준비될까요?임시 이사가 필요할까요?가구를 보관할까요?주 경계를 넘어 이사하는 경우 소지품을 이전 집이 아닌 새 집 근처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러면 필요한 것이 있을 때 빠르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4. 수리 또는 리노베이션 작업을 미리 예약하세요. 새 집에서 수리, 장식 또는 리노베이션 작업이 필요하고 여유 시간이 있다면 이사하기 4~6주 전에 작업 일정을 잡으세요. 페인트칠이나 장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물건을 풀고 새 집에 정착하기 전에 작업을 마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새로운 공공 서비스 계정을 받으세요. 이사하기 2주 전에 지역 공공 서비스 회사(전화, 전기, 케이블, 가스, 수도)에 연락하여 이사 사실을 알리세요. 이사 당일에 이러한 서비스를 끊도록 하세요(오후에 이사하는 경우 물을 마시고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전화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새로운 집에 공공 서비스를 연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6. 엘리베이터를 예약하세요. 콘도미니엄이나 협동조합으로 이사를 가거나, 그곳에서 이사를 나간다면 건물 관리 부서와 이사할 날짜를 예약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형 콘도(엘리베이터가 있는 콘도)는 이사를 위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예약”해야 합니다. 훨씬 일찍 예약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이사를 가고 싶은 날이 이미 예약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건물 유지 관리 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