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멜버른 여행
겨울철 멜버른은 추운 달을 보내기에 항상 좋은 곳입니다. 꼭 해변에 있어야만 그곳에 머물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할 수 있는 온갖 재미있는 일이 있고, 그 중 많은 것이 실내에서 진행되므로 추위나 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행히도 멜버른은 여전히 일년 중 대부분 햇살이 내리쬐고 기온이 견딜 수 없는 수준으로 떨어지는 일은 드뭅니다. 그러나 6월과 7월은 보통 가장 추운 달이며, 우기가 시작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 달의 대부분을 추위와 비참함으로 보낼 수 있고, 모든 사람이 실내에 머물고 싶어합니다 후쿠오카호텔추천.
지역 주민이라면 숙박 시설을 찾는 데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외부인은 grandhotelmelbourne.com.au 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같은 따뜻한 호텔이나 롯지를 찾아야 합니다 . 바다가 보이고 멋지고 높은 곳을 예약하거나 야라 강을 내려다보며 상류로 가는 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가 나쁠 때 물가에 나가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니지만 적어도 겨울에는 맑은 날이 있고 평소보다 추워도 여전히 밖으로 나가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추운 7월에는 산맥과 동부 교외 외곽에 약간의 눈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수 있습니다. 비가 오는 동안 집에 있는 것이 지루하고 정말 나가야 할 때면 쇼핑몰에 가서 간식을 먹고 영화를 보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세인트 킬다로 가서 시장을 둘러보거나 야라 밸리로 가서 시원한 주변 환경을 즐기면서 와인 시음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갈 수 있으며, 너무 쌀쌀해지면 따뜻하게 옷을 입기만 하면 어른들만큼이나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관광을 하고 싶은 기분이라면 멜버른의 역사적이고 문화적인 지역을 방문하여 풍부하고 다채로운 역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호텔 객실을 선호하신다면 풀룸 서비스와 위성 TV가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