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고전 무용 및 음악 수업
문화, 종교, 신념의 완벽한 혼합은 인도 춤을 부유하게 만듭니다. 인도 고전 무용과 음악은 단지 믿어지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인정하고 인정했습니다. 수많은 조직과 사람들이 아메다바드에서 고전 및 서양 무용과 음악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은 마을의 모든 구석에 문을 열었으며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를 위한 무용 지침을 제공합니다. 첸나이의 무용 및 음악 수업은 자녀가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하고 인도 문화와 전통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선택한 코칭 세션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간호 학원을 찾으십시오. 인도 무용이 세계 플랫폼의 중간 단계에 임박하면서 댄서와 관련 공연자에게는 경력 성장에 대한 무수한 기회가 있습니다.
인도 고전 무용은 전 세계적으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인도의 많은 주에는 고유한 고전 무용 양식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국제적 수준의 단계를 밟은 몇 가지 무용 양식이 있습니다 강남실용음악학원.
1.) 카탁 – 카탁은 인도에 존재하는 가장 오래된 고전 무용 중 하나입니다. 16세기 무굴 황제는 이 종류에서 중요한 수정을 거쳐 신성한 공연의 입장에서 무용의 입장으로 인도했습니다. 카탁 공연에는 정교한 안무가 포함됩니다. 손짓(무드라), 얼굴 표정, 신체 위치 및 발놀림을 포함한 모든 것. “카타”는 “이야기” 또는 “스토리”를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 단어입니다. 카탁은 우아함, 세련된 제스처, 감정 및 정확하고 빠른 리듬이 이 무용 유형에 통합되어 중요한 특성을 얻습니다.
2.)바라타나티얌- 바라타나티얌은 남인도에서 추는 고대 무용일 수 있습니다. 이 무용 예술은 데바다시 시스템을 통해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전해집니다. 바라타나티얌은 선형 기하학적 패턴, 표현의 유창함, 정교한 수학적 리듬, 발놀림의 정확성, 이상적인 신체 균형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이 무용 유행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변화했지만, 푸네의 무용 및 음악 수업은 여전히 학생들을 지도하는 동안 그 본질과 원래의 화려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3.) 오디시 – 오디시는 이 지방의 고전적 댄스 스타일입니다. 트리방기(몸을 머리, 몸통, 상체로 세 부분으로 나눈 것)와 차우카(푸리의 자간나트 경을 상징하는 사각형과 같은 남성적 자세)는 중요한 포즈입니다. 몸의 유연성을 보여주는 예술의 한 종류로, 상체의 유동성, 튼튼한 발놀림, 휘두르는 손목 움직임과 제스처가 특징입니다. 오디시는 “아비나야”의 중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미적 움직임 또는 라샤는 개성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이 댄스는 파카와즈, 만지라, 탄푸라, 반수리, 시타르와 같은 고대 악기가 없기 때문에 불완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