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휴가 여행을 위한 과테말라 관광지
다양한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을 지닌 과테말라는 중미에서 꼭 가봐야 할 흥미로운 곳이 되었습니다. 스페인과 원주민 마야족의 요소가 오랫동안 혼합되어 풍부하고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인공, 역사, 자연 관광지가 특징입니다. 이러한 과테말라 관광지는 국가의 관광 부문을 자극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주성산횟집.
과테말라 전역에 고대 마야인들은 자신들의 가장 위대한 도시를 세웠습니다. 티칼(Tikal)과 엘 미라도르(El Mirador)는 미국 전역에 건설된 콜럼버스 이전 시대의 가장 위대한 도시입니다. 그들은 과테말라 북부 페텐(Peten) 지역의 야생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들 장소로의 대부분의 투어는 플로레스 시에서 준비될 수 있습니다. 파카야 화산은 과테말라에서 가장 많이 오르는 화산 중 하나입니다. 고도는 8371피트이며 1965년부터 활동했습니다. 아티틀란 호수 근처에 발견되어 사람들은 스스로 화산을 하이킹할 수 있지만 안전상의 이유로 항상 가이드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티틀란 호수는 화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해발 5000피트 이상의 고도에서 발견됩니다. 파나하첼 호텔과 도시의 고급 레스토랑 중에서 여행자는 아티틀란 호수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테말라 관광지는 모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과테말라 시에서 발견된 익스첼 마야 의상 박물관에는 19세기 초기 과테말라 공동체의 의류와 직물이 많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그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포폴 부 박물관(Popol Vuh Museum)은 중요한 마야 미술 컬렉션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박물관입니다. 마야 석관은 박물관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 측면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들은 과테말라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안티구아의 대장궁(Captain General’s Palace)은 이곳에서 가장 흥미로운 건물입니다. 돌기둥이 특징입니다. 이곳은 한때 스페인 식민지 정부의 중심지였습니다. 이제 궁전에는 박물관이 있으며 일부 부분은 정부 건물로 개조되었습니다. 안티구아의 카사 포페노에(Casa Popenoe)는 17세기에 건축된 식민지풍 주택으로, 식민지풍 주방, 시대적 골동품 및 세탁실, 욕실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유황수 때문에 서부 고원(Western Highlands)의 푸엔테스 조지나스(Fuentes Georginas)를 방문합니다. 관광객은 온천에 가려면 열대 정글로 가야 합니다. Semp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