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5, 2024

걷기는 최고의 약입니다 2부 – 두 배의 혜택

1부에서 우리는 운동을 하면 본질적으로 나쁜 호르몬을 태워 없애고 좋은 호르몬이 혈류로 방출되도록 촉진하여 두 배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논의했습니다 선부역헬스장.

적당한 운동으로 유익을 얻지 못하는 신체 부위는 없습니다. 분명히 근골격계, 심혈관계, 호흡기계에는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신체적 이점이 있습니다. 덜 분명하고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신체의 화학 시스템에 대한 이점입니다. 스트레스 요인의 수는 무한하지만 반응은 단 하나뿐입니다. 즉, 1부에서 설명한 대로 “나쁜” 호르몬이 혈류로 방출되는 것입니다. 누가 감기에 걸리나요? 세상인가 아니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세상인가? 스트레스 호르몬은 신체의 화학 시스템 기능을 억제하며 여기에는 면역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운동을 하면 본질적으로 나쁜 호르몬이 연소되고 좋은 호르몬의 방출이 촉진되어 신체의 화학 시스템과 친숙한 신체 시스템이 개선됩니다.

운동을 해야 한다는 생각은 한두 세대 전 우리가 농업과 제조업 사회였을 때 웃기는 일이었습니다. 우리 부모님과 조부모님은 운동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휴식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우리가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책상에 앉아 있는 정보화 시대입니다. 미국인들은 슬프게도 몸매가 좋지 않습니다. 출근하려면 아침에 일어나야 합니다. 식료품점에 가서 진공청소기를 가동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일을 해야 하는데,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답 – 운동. 그 결과,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 사회에서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축적되어 우리 몸에 지속적으로 존재하게 됩니다. 가장 먼저 겪는 일 중 하나는 잠입니다. 수면 부족은 그 자체로 아드레날린과 기타 스트레스 호르몬을 혈류로 방출하는 스트레스 요인입니다. 질병 통제 센터(CDC)에 따르면 수면 부족은 공중 보건 전염병으로, 약 5천만~7천만 명의 미국 성인이 수면 장애 또는 각성 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CDC http://www.cdc.gov/features/dssleep/

이제 개는 자신의 꼬리를 쫓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스트레스 호르몬을 태우고 좋은 호르몬을 방출하기 위한 적당한 운동이 실제로 에너지를 개선할 수 있지만, 수면이 부족하면 에너지가 없기 때문에 너무 피곤해서 운동할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더욱이, 간 및 기타 내부 장기의 지방 연소 대사(화학적) 활동의 대부분은 밤에 편안한 잠을 자면서 발생하기 때문에, 낮 동안 충분한 칼로리를 연소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체중이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심장병, 당뇨병 및 수많은 근골격계 문제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또 다른 미국 전염병을 보고 있습니다. 또한, 살이 찌고 몸매가 나빠지면 부상을 당할 위험이 있으므로 무릎 연골이 찢어지고 허리 디스크가 탈출하게 됩니다. 물론 허리가 안 좋거나 무릎이 손상된 상태에서는 운동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통증은 큰 스트레스 요인이며, 만성 통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