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7, 2024

가전제품 수리 방문을 준비하는 4가지 방법

식기세척기나 A/C 장치 등 고장난 가전제품이 있는데, 어느 쪽이든 완전히 형편없기 때문에 이제 가전제품 수리공이 옵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그 사람이 고칠 수 없다고 확신시킨 후 ) 정확히 무엇을 기대해야 하며 방문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합니까? 결국, 그들이 일을 할 준비를 하는 동안 그냥 가만히 앉아 있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모두의 시간이 낭비될 뿐입니다. 가전제품 수리가 필요할 때 방문을 준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웨이매트리스.

1. 준비하세요

와, 고마워요,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준비하려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내가 알지. 반복하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기기가 언제 고장났는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답을 알아야 하는 질문이 있을 것입니다. 수리공이 제공할 작은 테스트를 준비하고 준비하는 것은 수리가 최대한 원활하고 빠르게 진행되도록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 오늘의 클리어

기기를 수리하는 날에는 다른 할 일이 없습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추정을 할 수는 있지만 추정 시간 이후에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고객이 있을 곳이 있기 때문에 엄격한 시간 제한 하에서 일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하루를 비워야 합니다.

3. 동물을 가두세요

작업을 수행하려는 수리공에게 동물을 다루는 것보다 산만하고 짜증나는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냥 감시하고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해당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잠시 밖에 놓아두어도 됩니다. 고양이에게는 이것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동물의 안전은 물론 수리공의 안전에도 가장 좋습니다.

4. 길을 비켜라

고장난 기기로 가는 길을 비우면 됩니다. 나는 이것이 작은 일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수리공에게는 엄청난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기기에 가까이 다가가서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다른 물건을 치워야 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우리의 모든 시간은 소중하며 이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리공이 집에서 물건을 옮기지 않아도 되고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게 됩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