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로얄 엔필드 카페 레이서 출시
Royal Enfield의 프로토타입 Cafe Racer는 인도 모터사이클 시장의 가장 스포티해 보이는 컨셉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비슷한 컨셉이 2010년에 선보였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이 컨셉이 생산에 들어갈지는 불분명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그러나 모든 추측을 잠재우고 있는 사람은 Classic Motorworks(미국 Royal Enfield 모터사이클의 공식 OEM 유통업체)의 Kevin Mahoney이며 그는 Royal Enfield Cafe Racer가 2013년까지 생산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2013년 초에 일어날 것입니다. 100% 확실하게 다가옵니다. CEO가 반복적으로 이런 말을 했지만 확인을 위해 어젯밤에 CEO와 통화했습니다.”라고 Kevin Mahoney는 말했습니다.
로얄엔필드 카페 레이서(Royal Enfield Cafe Racer)는 로얄엔필드 클래식(Royal Enfield Classic)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습니다. 비록 다른 쿵쾅거리는 기계 근처에는 없는 조각되고 퍼진 탱크를 자랑합니다. 클립온 바, 잘게 잘린 흙받이, 트윈 포드 계기판, 메가폰 머플러 및 복고풍 테일 램프 클러스터와 같은 기능은 화장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측면에 거대한 레이싱 번호판이 꽤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또한 킥과 전기 시동을 모두 사용하여 가스 충격과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를 전면 및 후면에 제공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표준 Classic 500 엔진과 밸브 기어가 약간 조정될 수 있으므로 변위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500cc 트윈 스파크 유닛 구성 설계(UCE)로 구동되는 발전소는 자전거의 무게가 Royal Enfield의 기존 라인업보다 상당히 가볍다는 사실을 수용하기 위해 수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전거의 첫인상은 확실히 하드코어 퍼포먼스 자전거로 설계되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Royal Enfield Cafe Racer의 가격은 약 Rs로 추정됩니다. 1,70,000.
Eicher Motors는 Rs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향후 2년 동안 80~100억 달러 규모의 생산 능력을 첸나이 공장에서 100만 단위로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2009년에 회사는 52,000대의 RE 유닛을 판매했는데, 이는 2008년에 43,000대만 관리했던 것과 비교하면 상당한 증가입니다. Cafe Racer를 출시한 후 회사는 기준을 높이고 더 큰 목표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Royal En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