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이사 시 다운사이징을 위한 팁
다운사이징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해외로 이주할 경우에는 더욱 어렵습니다. 해외 이주를 준비하면서 집을 정리하고 있는 가족과 개인을 위한 몇 가지 중요한 팁과 조언을 모았습니다 이사짐센터.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세요
전체 과정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세요. (그리고 좋은 측정을 위해 몇 주를 더 추가하세요.) 이는 모든 일을 완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사로 인해 귀하와 가족에게 가해지는 감정적 긴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결국, 수년 동안 갖고 있던 특정 품목을 없애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집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안락함이 필요할 때 완전히 새로운 나라로 이사하는 경험을 결합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시간을 갖고 하루나 주말에 집 전체를 정리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몇 주에서 한 달 정도 시간을 내어 한 번에 한 방씩 잡고 전체적으로 휴식을 취하세요.
작아도 괜찮아
공을 굴리는 동안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은 승리가 있습니다. 프로세스에 익숙해지고 완전한 행동 계획을 세우면서 이러한 것들을 제거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엌과 차고에는 결코 사용하지 않을 물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체 과정을 시작하려면 이러한 항목을 제거하는 것부터 시작하고 너무 많은 감정적 애착 없이 물건을 전달하는 행동에 익숙해지세요.
새 집을 염두에 두고 계획하세요
해외 이사를 위해 규모를 축소할 때는 새 집의 한계와 재배치 컨테이너의 공간 요구 사항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합니다. 새 장소에 차고나 작업장이 없다면 모든 도구와 장비를 어디에 둘 것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휴식을 취하세요
평생 애착을 느끼는 장식품 컬렉션이 있다면 꼭 모두 버릴 필요는 없습니다. 좋아하는 물건을 보관하지 않는 물건을 상기시켜 줌으로써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좋은 집에 물건을 기부하세요
물건이 좋은 집으로 갈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물건을 나누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대가로 약간의 현금을 받으면 훨씬 더 쉽습니다. 친구와 가족, 지역사회 사람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Craigslist, eBay 또는 다양한 스마트폰 앱과 같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사용해 보세요.
팀워크가 꿈을 현실로 만듭니다
이사 과정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상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합칠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기꺼이 도와줄 의향이 있는 친구와 가족도 참여시키세요. 또한 헤어지기 전에 추억할 수 있는 온갖 흥미로운 추억과 장신구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직계 가족과 함께 짐을 꾸리는 단계를 처리할 수 있다면 짐을 풀고 새 집에 다시 정착하는 일을 포함한 전체 이사 과정을 처리할 준비가 더 잘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