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7, 2025

테슬라 모델 S 오토파일럿으로 인한 치명적 사고 발생

광고 5월 7일, 조슈아 브라운은 테슬라 모델 S의 카메라가 트랙터 트레일러를 감지하지 못하고 충돌하면서 도로에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초점은 사고가 발생했을 당시 차량에 내장된 자동차 DVD와 안드로이드 카 스테레오가 있는 차량이 자동 조종 모드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타임즈뉴스.

전체 스토리는 단순한 자동차 사고 스토리일 것입니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가 개입하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그들이 하려는 것은 자율주행차가 안전한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운전자는 잘 알려진 테슬라 애호가였으며, 공식 공지에 따르면 회사의 친구였습니다. 그는 테슬라의 비디오를 업로드했고, 테슬라가 안드로이드 카 GPS로 자율 주행을 해서 자신의 생명을 구한 모습을 보여주는 비디오도 업로드했습니다.

테슬라 모터스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사고에 대한 실제 세부 사항은 없습니다. 그들은 사고가 자동 조종 장치가 작동된 분리된 고속도로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랙터 트레일러는 고속도로를 90도 각도로 가로질러 모델 S로 운전했습니다. 그 순간, 차량 DVD에는 신호가 표시되지 않았고, 센서나 운전자 모두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았으며 모든 것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차량은 트레일러 아래로 달려서 앞유리와 지붕이 완전히 분리되었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은 인간의 새벽부터 인간 행동에 존재해 왔습니다. 인간이 처음으로 타는 것을 느꼈을 때 불을 피우는 것을 멈췄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그들은 조사를 해야 하고, 사람들이 “자동 조종” 옵션을 사용하는 동안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법률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심지어 Tesla Motors는 운전자에게 자율 주행 옵션을 사용하는 동안 스티어링 휠 근처에 손을 두라고 조언합니다.

테슬라 모델 S가 높은 트레일러를 보는 데 어려움을 겪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올해 초, 한 운전자가 자율 주차 기능으로 호출했을 때 테슬라 모델 S가 트랙터 트레일러 앞에 멈추지 않았다고 보고했습니다. 테슬라 모터스 엔지니어가 더 넓은 범위의 센서와 차량용 DVD에 더 나은 카메라를 장착하여 어떤 종류의 해결책을 찾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이것이 여전히 해당 시스템의 베타 테스트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공식 테슬라 웹사이트에 있는 사고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