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과 함께 빛의 축제를 축하하세요
이 나라는 대륙 전체에서 “쇼핑 천국”이라는 공정한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식사와 와인 체험도 이색적입니다. 다양한 활동, 수상 스포츠,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 클럽 활동을 즐길 수 있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여행자들이 태국으로 떠나는 이유는 또 다른데, 바로 ‘빛의 축제’다.
“러이 끄라통” 또는 빛의 축제는 태국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여행자에게는 태국 문화, 전통, 친절한 현지인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멋진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러이 끄라통” 축제는 태국인의 정신적 삶에 큰 의미를 갖습니다. 전통적으로 “감사의 시간”입니다. 이 축제 기간 동안 태국의 관대함은 극에 달하며 용서, 불만, 행운을 기원하는 등의 미덕이 전국적으로 축하됩니다. 올해 11월 21일(보름달 12일) 태국인들은 희망과 기도의 등불로 강, 운하, 호수, 밤하늘을 밝힐 것입니다. 11월 마지막 주에는 방콕행 항공편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태국에도 저렴한 숙박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숙박 시설, 특히 차오프라야 강 옆이나 도심에 있는 숙박 시설에서는 축제 활동을 제공하여 손님들에게 이 특별한 태국 행사에 대한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