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는 무엇이 들어가나요?
그리고 커피를 마신 후에도 정신이 맑아지기 때문에 (하품을 하거나 잠에서 깨어나려고 애쓰는 대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더 집중할 수 있으며 사실상 하루의 작업을 더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중요한 이점 외에도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맥주의 맛과 따뜻함을 좋아하므로 다양한 유형의 칵테일, 샌드위치 및 디저트를 제공하는 고급 커피숍이 성공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커피가 노화 방지 음료로 명성을 얻기 전부터 던킨 도너츠는 이미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맛있고 맛있는 도넛으로 필리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이전에는 주로 커피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바이에른으로 가득 찬 곳이나 보스턴 크림(Boston Kreme)을 생각하고 그것이 당신의 기분을 얼마나 좋게 만드는지 살펴보세요.
좋은 맛의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출시됩니다. 최신 제품 중 하나는 일반, 바위 길, 체리의 세 가지 종류로 제공되는 계피 맛 베이커리인 커피 롤입니다. 계피는 건강상 이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항균, 항응고 및 항진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나몬 향이 나는 빵을 좋아하지만 때로는 그 향긋함이 식욕을 돋우기 때문에 특별한 날에만 즐겨 먹습니다. 던킨도너츠 필리핀에서 시나몬 베이스의 롤이 있다는 걸 알고 흔쾌히 먹어봤습니다.
가장 달콤한 품종은 Rocky Road 커피 롤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시멜로와 초콜릿 장식이 있고 견과류가 뿌려져 있습니다. 빵은 부드럽고 쫄깃하며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계피향이 나서 만족했어요. 강하지도 묽지도 않아서 커피와도 잘 어울립니다.
체리 품종에도 마찬가지로 견과류가 들어 있지만 초콜릿 대신 체리와 모카 조합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록키로드 품종만큼 달콤하지는 않지만 맛이 좋습니다. 계피는 다른 재료와 완벽하게 잘 혼합되었습니다.
평범한 커피 롤은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사실 화려한 토핑이 없고 심지어 견과류도 없지만 세 가지 품종 중에서 이 제품은 보편적인 매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달지도 않고 오히려 계피향이 솔솔나고 맛있습니다.
던킨 도넛 제품은 뜨겁거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