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게임 플레이 대. 전통 게임
무엇이 온라인 도박을 그토록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드는가? 지난 몇 년간 현실 세계 온라인 게임의 전통적인 방식보다 더 재미있고 유쾌한 것이 있을까요? 이 시대에는 온라인 도박이 거대해졌다는 생각을 검증할 플레이어가 꽤 많습니다. Ps3, Console 360 및 최신 PC의 세계에는 도박을 정말 좋아하고 수많은 통계를 통해 온라인으로 즐기는 플레이어가 매우 다양하며, 커뮤니티 전체에 걸쳐 수많은 다른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마나토끼.
이러한 종류의 온라인 게임이 TV나 컴퓨터 모니터 앞에서 혼자 온라인 게임 타이틀을 즐기는 것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물론, 이러한 웹 기반 게임 중 상당수는 싱글 플레이어, 지역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등 온라인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러나 뭔가 다른 것을 외치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이러한 웹 기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할 말이 있습니다. 나 역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의무의 전화나 전쟁과 같은 게임을 혼자 즐기고 있지만 언제든지 온라인에 접속하여 기존의 흡입력 있는 경쟁자와 대결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싶습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게임에 등장하는 AI 성격과는 다른 방식으로 행동하고 대답합니다. 사람 요인이 있습니다.
공간을 1개로 제한하고 TV 1대 주위로 몰려들어야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런 상황을 여자친구 없는 남자들만 의자 건너편에 앉아 서로 뺨 때리고 말하는 괴상한 공동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제 도시 건너편이나 국가의 다른 지역, 지구 반대편에서 동반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립성이 더 커졌습니다.
한 가지 예는 스포츠 회사 Red 5 Companies의 FireFall 스포츠입니다. 현재 시험 중인 새로운 온라인 게임인 FireFall은 많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알릴 수 있는 대규모 시작 커뮤니티 수용 전략을 모두 갖춘 온라인 게임 타이틀입니다. 클랜, 리그, 단계 및 토너먼트를 특징으로 하는 플레이어 요소입니다. 이는 MMO 또는 MMOG라고도 알려진 이러한 형태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때문입니다. 이는 Extremely Multiplayer On the Internet Game의 약자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게임에서는 한 번에 최대 32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Telephone of Obligation과 같은 온라인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5명, 10명 또는 16명의 고유 플레이어와 함께 즐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FireFall과 같은 온라인 게임 타이틀이나 Region of World of Warcraft 및 EVE와 같은 기타 온라인 게임에서 참여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에서는 손끝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플레이어들과 어울릴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제가 설명한 것과 같은 온라인 게임 타이틀에 로그인하면 할 일이 더 많아집니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과 일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새로운 동료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도시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CPU뿐만 아니라 실제 존재하는 개인인 독점적인 온라인 게임 도시로 들어가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그들과 토론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역 멀티 플레이어만 기능하는 온라인 게임이나 모든 온라인 게임 절차에 대한 게임 애호가 한도가 작은 온라인 게임에서만 할 수 없는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