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 지방산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식
“오메가” 물질에는 실제로 오메가 3, 오메가 6, 오메가 9의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마지막 것은 거의 모든 식품에서 풍부하게 발견되며 어떤 경우에도 우리 몸은 불포화 지방에서 이를 합성할 수 있으므로 통과시키십시오.
그러나 오메가 3와 6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알파 리놀렌산 또는 ALA라고 하는 원래의 오메가 3 지방산과 이에 상응하는 오메가 6인 리놀렌산 또는 LA는 식단을 통해서만 보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과학자들이 “필수”라는 용어로 의미하는 것입니다.
혼란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수천 년 전에 인체는 식단에서 접하는 모든 ALA를 두 가지 파생물인 DHA와 EPA로 쉽게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 과학자들이 마침내 이 두 가지의 수많은 이점을 밝혀냈고, 어떤 이유로 인해 우리는 그 변환 능력의 상당 부분을 잃었습니다.
정확한 원인은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지만, 현대 생활 방식의 만성 스트레스 수준과 높은 트랜스 지방 섭취가 이러한 생물학적 장애에 기여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조부모님은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모든 지방산은 우리 몸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수행하지만, 우리는 미묘한 균형을 깨뜨려 작업에 스패너를 던졌습니다.
전형적인 미국인들은 자신도 모르게 오메가 6와 오메가 9를 섭취하며, 이를 적절한 오메가 3로 보충하지 않는 한 염증 반응은 불가피합니다. 최적의 균형은 오메가 6의 세 부분과 오메가 3의 한 부분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대부분은 패스트리, 튀긴 음식, 심지어 유제품을 통해 2배에서 10배의 양을 섭취합니다. (즉, 인생을 살 가치가 있게 만드는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