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수행에 있어 작업 공간은 얼마나 중요한가요?
CBRE가 전 세계적으로 준비하고 암스테르담, 미국, 런던, 아시아 태평양 등 세계 다양한 지역의 220명 이상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 – Fast Forward 2030: 업무와 공간의 미래 -에 따르면, 85%의 응답자들은 직업과 개인 생활 사이의 경계가 계속 희석될 것이며 2030년에도 웰빙이 직장의 중요한 문제로 인식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용인비상주사무실.
보고서 결과는 또한 직원들이 자신의 기분에 따라 원하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공간을 부문별로 구성할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이런 식으로 전통적인 사무실 모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임을 강조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재의 유치, 개발 및 유지는 2030년의 주요 경쟁 우위가 될 것입니다. 적절하고 혁신적인 사무실의 가용성은 이를 달성하기 위한 기업의 차별화된 가치를 구성할 것입니다.
왜 미분값인가요? 응답자의 77%는 가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더라도 물리적 공간이 오늘날보다 훨씬 더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상사의 모습은 기업에서 공통의 목적을 가지고 인력과 기술, 직장을 조화시키는 핵심 자리로 등장하게 될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효율성, 유연성 및 진정성은 조직이 환경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핵심 가치를 구성할 것이라고 합니다.
고용주 브랜딩 전문가이자 Combo Employer Branding의 CEO인 Carolina Borracchia는 회사가 이러한 새로운 유형의 업무 공간을 계획하기 전에 조직 문화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실패할 수밖에 없는 공간이 되고 말 것입니다.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고 전문가의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며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업무 공간을 설계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서로 다른 회사 간에 인적, 물적 자원을 공유하여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고 창의성을 촉진하는 협력 경제를 지향하는 경향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