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의 신경 손상 징후
사지, 특히 발의 신경병증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발에 감각이 없다는 것은 통증을 느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집이나 상처는 눈에 띄지 않고 감염되며 혈액 순환이 좋지 않아 혈액이 감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치유 항체와 백혈구를 가져오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손목의 척골 신경 포착이라는 특이한 상태는 일반적으로 신경절 낭종, 지방종 또는 척골 동맥류증과 같은 공간 점유 병변의 결과입니다. 착암기 작동과 같은 반복적인 외상으로 인해 때때로 이 상태가 발생합니다. 신경 압박은 관절염, 알코올 중독, 당뇨병 및/또는 갑상선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더 흔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보디빌딩에 관심을 갖고 고품질 보디빌딩 체격 수준이 계속 높아지면서 신경 부상이라는 새로운 전염병이 널리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고급 훈련 기술, 더 무거운 파운드, 화학적 발전도 더 높은 사례로 이어집니다.
당뇨병성 신경병증은 당뇨병으로 인해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는 신경 손상입니다. 이는 신체 내의 모든 신경이 손상되어 해당 신경 또는 신경 그룹의 기능 장애를 초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경과 신경계는 신체의 많은 중요한 기관을 제어하고 조절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처음에는 일시적일 뿐이며 잠시 후에 완화되어 잠시 후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정중신경을 누르는 손목 조직의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며, 이로 인해 손목과 손에 통증이 생기고 손가락이 저리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척추에서 발생하는 갇힌 신경은 팔, 손, 다리 및 발과 같은 부위에 연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좌골신경통은 척추 추간판 탈출로 인해 신경이 눌려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천골 신경총(천골에서 나오는 신경 섬유 그룹)을 따라 갇힌 신경이 좌골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당뇨병의 합병증으로는 심장 질환, 고혈압, 혈관 질환, 신부전, 신경 손상(신경병증), 눈 문제(망막병증, 백내장, 녹내장, 실명), 재발성 감염, 치유되지 않거나 치유가 매우 느린 상처 등이 있습니다. , 질병으로 인한 스트레스. 발과 다리 절단은 당뇨병 환자에게 더 흔합니다.
손목과 손은 힘과 정확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손 장애에 있어서 통증과 부종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의 깊은 병력청취와 완전한 신체검사가 중요합니다. 신체의 다른 부위에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