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사업을 위해 사무실을 임대해야 하는 이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기존 소규모 사업을 유지하는 것은 특히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기업가들은 회사가 수익을 낼 수 있을 만큼 오래 숨쉴 수 있도록 창업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비용을 줄이기 위한 매우 강력한 전략 중 하나는 사무실을 사는 대신 임대하는 것입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일반적으로 임대보다 사는 것이 더 낫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소규모 및 신생 기업에 항상 이상적인 옵션은 아닙니다.
소규모 사업체를 위한 사무실 임대가 올바른 선택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임대 사무실의 낮은 창업 비용:
모든 유형의 사업은 생존에 필수적이지만 비용이 보통인 벤처를 환영할 것입니다. 임대 사무실은 광범위한 배경 조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무실 공간을 구매하는 것과 일반적으로 관련된 막대한 선불금과 막대한 보증금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임대 사무실에는 유연한 임대 조건이 제공됩니다.
10년 이상(재택근무하는 사업체의 경우 30년) 동안 사업을 유지하는 매수와 달리, 임대는 유연한 월별 및 연간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는 옵션을 열어두고 싶어하는 소규모 사업체에게 매우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임대 사무실은 저렴한 월 지불을 제공합니다:
사무실 임대는 월 지불에 관한 한 구매보다 저렴합니다. 일부는 시장 가치에 관계없이 임대 기간 내내 정액 요금 조항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임대 사무실은 집주인이 보험에 가입했기 때문에 세입자는 월 임대료 외에 추가 보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임대 사무실의 책임 감소:
소유권이 관여하지 않으므로 책임과 의무의 부담이 사업체에 있지 않습니다. 임대 사무실의 임대인은 적절한 전기, 물, 하수도와 같이 효과적인 사무실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신속하고 적절한 유지 관리를 제공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무실을 임대하면 회사는 그러한 책임을 져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무실 임대는 쉬운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임대의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쉽게 빠져나갈 수 있는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기 계약이 없기 때문에(구매와 마찬가지로) 회사는 원할 경우 언제든지 이전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사가 잘 안 되어 손실을 줄이고 접어야 하는 경우, 사무실 임대의 유연성 덕분에 약간의 벌금을 내더라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투자의 일부를 회수하기 위해 종종 손실을 감수하고 판매해야 하는 사무실 소유자에게는 전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임대 사무실이 매우 인기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이용할 수 있지만, 각 회사는 자체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장단점을 고려하여 최상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사무실 임대는 신규, 신규 및 소규모 사업체에 오늘날의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는 데 필요한 유연성과 보안을 제공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