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7, 2025

세심한 음식 케이터링

광고 지난주에 내 아들의 생일이었는데 우리는 아이들을 데리고 호숫가 공원으로 피크닉을 가기로 계획했습니다. 우리는 샐러드를 만들고 피크닉을 위한 샌드위치와 음료수를 포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밤에 샌드위치를 ​​준비하여 아침 여행에 가져갔습니다. 정오까지 우리는 호수에 있었다. 우리가 잔디밭에 시트를 깔았을 때 아이들은 배고프고 음식을 요구했습니다. 바구니를 열었을 때 뭔가 이상한 냄새가 났습니다. 닭고기가 들어간 샌드위치는 불쾌한 냄새를 풍겼습니다. 샌드위치가 상했어요.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그것이 상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먹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한 경우는 우리 각자의 일상생활에서 일어납니다. 우리는 종종 집에서 식사를 준비한 다음 다른 곳으로 가져가서 먹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음식을 준비하고 사람들에게 음식을 공급합니다. 음식을 준비하거나 취급하는 사람으로서 음식이 손님에게 질병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식중독은 비참하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경험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몸이 아픈 사람이 행사에 참석할 경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취약계층에 속한 사람이 중독에 걸리면 중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요리를 해도 금방 상해요. 실제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식중독을 일으키는 가장 흔한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빈약한 저장공간

충분히 차갑게 보관되지 않은 냉햄 또는 충분히 뜨겁지 않은 뜨거운 음식

부적절한 요리

생것과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을 분리하지 않음

요리, 운송, 심지어 보관 등 모든 단계에서 오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보관이 식중독 발생의 원인으로 자주 보고되고 있습니다. 음식을 오랫동안 냉장 보관하지 않으면 박테리아가 침입하기 쉽습니다.

대규모 그룹을 위한 식사를 준비할 계획이라면 보관할 적절한 크기의 냉장고와 냉동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보관에 적합한 포장지와 봉지를 사용하세요.

원재료와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은 절대로 함께 보관하면 안 됩니다. 이는 박테리아 활동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