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성 심장병 및 물리치료
선천성 심장질환은 선천적 결함으로 인해 심장의 정상적인 기능에 구조적(해부학적) 또는 생리학적 결함이 있는 것을 말하며, 출생 직후 진단될 수 있거나 완전한 심부전이 발생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판막 심장 결함은 관리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성인의 높은 이환율 및 사망률과 관련된 가장 일반적인 다양한 선천성 심장 결함을 형성합니다. 이는 성장과 발달에 따라 신체의 대사 요구가 증가하여 심장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여 심부전이나 순환 장애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전체 유병률은 26.6%로, 임상 평가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사례는 12.1%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흔한 선천성 심장 결함 중 심실 중격 이상은 모든 선천성 기형의 17.3%를 차지하며, 심방 중격 결함(6.0%) 및 기타 덜 흔한 심장 질환이 그 뒤를 따릅니다. 청색증 심장질환의 경우 사망률이 가장 높습니다 고잔동pt.
Julien IE Hoffman이 보고한 연구 통계에 따르면, 100만 명 이상의 환자가 선천성 심장 결함을 갖고 태어났습니다(1940년부터 2002년까지). 의료 서비스의 질과 수술/의료 발전을 고려하여 호프만은 (성인까지 충분히 도달할 수 있는) 경증 심장 질환을 앓는 생존자의 총 수가 경증 심장 질환의 경우 750,000명, 중등도 심장 질환의 경우 400,000명, 중증 질환의 경우 180,000명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치료와 함께). 아무런 관리나 치료 없이 생존율은 경증 질환의 경우 400,000명, 중등도 질환의 경우 220,000명, 중증 심장 질환의 경우 30,000명으로 떨어져 사망률이 매우 높음을 의미합니다.
선천성 심장 질환은 또한 체중 증가가 적고, 성장 장애가 있으며, 자라면서 잦은 입원으로 나타나는 어린이의 성장 및 발달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소아에서는 숨가쁨, 빠른 심박수(빈맥이라고도 함), 운동 지구력 저하와 관련된 피로 발작이 자주 발생합니다.
물리치료와 가벼운 운동은 선천성 심장병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심장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고 건강을 최적화하기 위해 소아 심장 전문의와 협력하여 최상의 운동 요법을 제공하는 등록된 물리 치료사의 지도를 구하지 않고 이러한 어린이에게 운동 요법을 시작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와 성인은 합병증 없이 가벼운 강도의 적당한 정적 운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소아와 심지어 심장 결함을 가지고 태어난 성인의 역도를 강력히 제한합니다. 어린이의 경우 25파운드, 성인의 경우 50파운드 이상의 무게를 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물리 치료사와 소아 심장 전문의는 모든 어린이를 개별적으로 평가하고 질병의 심각도와 전반적인 신체 건강에 따라 맞춤형 운동과 치료법을 조언해야 합니다. 대동맥 협착증, 청색증 심장 질환 및 대동맥 협착증을 가지고 태어난 어린이에게 격렬한 활동을 시도하면 돌연사 위험이 증가하므로 런닝머신 테스트, 자전거 타기 및 심장초음파검사가 주로 평가 도구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