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임균성 요도염 치료를 위한 5가지 요점
비임균성 요도염 치료를 위한 5가지 요점
비임균성 요도염(NGU)은 임균을 제외한 병원균, 주로 클라미디아 트라코마티스와 마이코플라스마에 의해 발생하는 성병입니다. 요도염의 임상적 증상이 있지만 분비물에서 임균을 찾을 수 없으며 세균 배양에서 임균이 자랄 수 없습니다. 여성 환자는 종종 자궁경부염과 같은 생식기 염증이 복잡합니다 콘돔.
NGU는 많은 사람이 들어봤을 성병입니다. 비교적 해롭기 때문에 환자는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비임균성 요도염 치료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일까요?
병원성 박테리아에 따른 표적 약물. 마이코플라스마와 클라미디아(주로 감염 미생물) 외에도 질병의 10%-20%는 트리코모나스 바기날리스, 칸디다 알비칸스, 황색포도상구균, 연쇄상구균, 효모, 혐기성 그람 음성 간균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임질의 치료는 사람마다 달라야 하며, 약물은 감염된 미생물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충분한 치료 과정. 마이코플라스마와 클라미디아는 세포 내 기생 미생물로, 일반 박테리아보다 항생제에 덜 민감하므로 비교적 장기간, 보통 2주 정도 사용해야 합니다. 환자는 맹목적으로 약을 사서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병원균이 약물에 노출되어 죽이지 않아 약물 내성이 생기고, 다음에는 약물이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단일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약물 간의 상호 작용은 복잡하고 변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임균성 요도염은 상승작용과 보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는 한 두 가지 이상의 약물을 동시에 치료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종종 해롭고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약물 간의 길항 작용으로 인해 치료 효과가 감소하고 치료 비용이 증가하며 병원성 박테리아의 약물 내성 균주 수가 증가하여 추가 치료가 더 어려워집니다.
성 파트너의 검사와 치료에 주의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성병에 걸리고 가족에게 알리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파트너의 진단과 치료를 소홀히 하여 반복적인 감염을 일으키지만, 이는 치료가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5. 신체의 질병 저항력 발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약물 치료는 더 나은 치료 효과를 얻기 위해 신체의 질병 저항력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치료 중에 술을 마시고 성관계를 계속하면(콘돔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효능이 크게 떨어질 수 있으며, 일부 젊은이들은 이를 쉽게 간과합니다. 또한 불규칙한 생활 리듬, 매운 냄비 요리 및 기타 음식, 과로, 만성 질환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질병은 모든 사람이 제때 치료하고 치료 방법이 적절하다면 치료할 수 있습니다. NGU의 치료를 위해 남성용 이뇨 및 항염제 알약과 여성용 푸얀 알약이라는 일종의 천연 의약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많은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이는 심각한 심리적 장벽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리고 질병 치료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