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 2025

부분교정용 최고의 덴처 패드 5가지 – 덴처 패드 브랜드 리뷰

광고 치아는 가장 늦게 생기고 가장 먼저 없어진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은 치아를 잃기 시작하고 얼굴의 아름다움을 잃습니다. 바로 이때 틀니가 얼굴의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노년이 되면 사람들은 아름다운 미소와 다양한 음식의 맛을 그리워합니다. 틀니의 도움으로 다시 그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틀니만으로는 입에 맞지 않지만 틀니 패드로 지지해야 합니다. 치과 의사는 틀니를 착용하는 것이 예전과 다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변화로 여러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입 안에서 조절하기 편리한 패딩이 있는 비접착성 틀니 패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접착제가 있어도 맛이 없고 입의 맛을 망치지 않습니다. 일부 제품은 접착 스트립을 사용하여 틀니를 고정합니다. 하루에 한 번만 접착제를 바르면 됩니다. 그러나 새로운 틀니는 입에 약간의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요령은 적응할 시간을 주고 익숙해질 시간을 주는 것입니다 노원치과.

여기서 우리는 접착 스트립을 사용하는 패드뿐만 아니라 비접착성 덴처 패드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덴처 패드 중 일부를 선택했습니다.

1. Bondezz Denture – 이 회사는 완전히 접착제가 없는 의치 패드를 제공합니다. 이 패드는 어떤 종류의 접착제로 지지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회사는 하루 종일 지속되고 씹는 동안 떨어지지 않는 강력한 결합을 형성하는 수성 기술을 사용합니다. 다른 의치는 무감각, 자극 및 뼈 손실을 유발할 수 있으며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이 의치는 그러한 문제가 없습니다. 처음 착용하는 경우 의치에 적응할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이 패드는 다른 접착 의치와 달리 입 안에서 녹거나 용해되지 않습니다. Bondezz 패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뜨거운 액체를 마셔도 패드가 입 안에서 씻겨 나가지 않습니다.

2. Sea-bond 덴처 – Sea-bond 덴처 패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접착성 덴처 패드 중 하나입니다. 쿠션처럼 부드러운 패드는 하루 종일 고정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완전히 접착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루에 한 번 Sea-bond 접착제를 바르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으며 접착제는 맛이 없기 때문에 싹에 접착제 맛이 남지 않습니다. 많은 소비자 리뷰에 따르면 이 패드는 그렇게 강하지 않아 씹기 위해 압력이 필요한 음식을 물 수 없습니다. 또한 상하부 덴처를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3. 안전한 덴처 – 이것은 하악 덴처와 잇몸 사이에 강한 결합을 허용하는 덴처 스트립입니다. 물에 녹지 않는 포뮬라로 단단히 고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연성 라이닝 덴처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하악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에 녹지 않으므로 입에서 타액이 더 많이 생성되는 사람에게도 적합합니다. 염증과 조직 자극을 예방합니다.

4. Ezo Denture Cushion s – 이 쿠션은 입 안에서 완벽한 감각을 선사합니다. 이 제품은 접착 스트립을 사용하여 아래턱에 강력한 고정력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꽤 편안하지만, 의치 쪽에 맞추려면 다듬어야 합니다. 또한 다른 제품에 비해 약간 얇습니다. 따라서 오래 지속될지 의심스럽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주장하듯이 이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제품의 접착 스트립은 맛이 없어서 입 안에 잔여물이 남지 않습니다.

5. Y-Kelin – 매우 부드럽고 편안한 덴처 패드입니다. 5년 이상 덴처를 착용한 사용자에게 완벽합니다. 좁고 평평한 잇몸에 유용합니다. 패드는 매우 잘 작동하고 크기도 두껍습니다. 하지만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덴처의 견고함이 부족합니다. 사용자들은 패드가 윗턱에 붙어 입 안에 자극을 준다고 언급합니다. 또한 느슨한 접착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것들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덴처 패드 중 일부입니다. 다른 패드와 달리 Bondezz 패드만이 접착제 대신 물 기술을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패드는 어떤 식으로든 접착제를 사용합니다. 덴처 착용 사업에 처음 입문했다면 Bondezz 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접착제가 없으므로 맛으로 자신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