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수출입 사업!!
멕시코의 제조 산업은 지난 20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멕시코는 제조 부문에서 최고의 위치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멕시코의 제조업은 철강, 자동차, 항공우주, 담배, 식품, 화학 등 다양한 산업에 진출합니다. 이는 미국에서 제품을 생산할 회사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ME는 또한 조립 및 노동 집약적인 공정을 수행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근로자의 안정성과 낮은 이직률로 인해 비용은 낮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여러 다국적 기업이 멕시코에서 제조를 통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제조업의 두 가지 큰 이점은 북미자유무역협정(NAFTA)과 의욕이 넘치는 근로자입니다.
자유 무역 협정은 미국과 멕시코 사이에 많은 기회와 비즈니스를 창출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관세 없이 수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노동력의 낮은 이직률과 결합하여 멕시코가 제조에 대한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협약을 통해 제조 표준을 높게 유지하고 비용 경쟁력을 확보하며 노동력 풀을 유지합니다. 이는 세계 최고의 제조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는 또한 재수출 처리 장치에 중점을 둡니다. 이들 산업은 미국-멕시코 국경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미국 기업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장소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면세 완제품으로 미국으로 다시 수출하기 위해 수입품을 조립하고 가공하는 것입니다. 멕시코의 제조업은 지역적, 경제적 균형 발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정부가 마련한 인프라는 훌륭하고, 기업의 기술 지원은 언제나 가능하다. 이러한 제조 공장에는 HR 리소스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교육도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