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소르가 단순한 휴양지 그 이상인 이유를 알아보세요
마이소르는 휴양지 이미지를 벗고 활기 넘치는 도시로 떠올랐다. 방갈로르 시 주민들이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마이소르로 향하던 시절은 지나갔습니다. 오늘날 방갈로르 사람들은 마이소르에서 거주할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여 판매하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토지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이미 부동산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평방피트당 가격이 Rs 2,000~3,000인 부동산의 가격은 이전에는 평방피트당 평균 Rs 1,200로 예상되었습니다. 부동산의 자본 가치가 상승하면서 시장은 더욱 활발해지고 성장하여 더욱 강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용 기회로 인해 많은 실무 전문가를 유치하는 것 외에도 도시는 인프라 성장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ORR(외부 순환 도로) 및 17번 주립 고속도로와 같은 개발은 마이소르를 투자 목적지로 전환시켰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상업 벨트 역시 마이소르에서 판매할 부동산이 투자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더 많은 수요를 불러일으킨 제안된 프로젝트에는 BMIC(Bangalore Mysore Infrastructure Corridor)와 Karnataka Industrial Areas Development Board가 계획한 다양한 산업 구역이 포함됩니다.
도시의 빠른 연결성 역시 많은 주택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Srirangapatna, Chanapatna 및 Madyam Ramnagar와 같은 지역과 도시의 근접성은 마이소르를 부동산 핫스팟으로 만들었습니다. 현지인뿐만 아니라 NRI(비거주 인디언)도 Nivedata Nagar, Dattagalli 및 Kuvempu Nagar와 같은 인근 지역의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 동향에 따르면, 특히 이 지역의 마이소르 아파트는 건축업자가 제공하는 편의시설에 따라 평방피트당 Rs 2,500 및 4,200의 가격대를 맴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