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3, 2024

로스앤젤레스 변호사가 제공하는 몇 가지 냉정한 운전 사실

차량을 운전하는 것은 종종 아주 스릴 넘치는 일입니다. 차량을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꽤 오랫동안 운전해 온 사람까지 말이죠. 매일매일이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거리는 일반 운전자에게 매번 새로운 도전과 다양한 도로 상황을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일반 운전자가 결국 운전 수명 중 최소 한 번은 겪게 되는 특별한 일 중 하나는 차량 사고입니다. 일반 운전자라면 최소한 두 번 정도는 교통사고를 당하는 경험을 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평균의 법칙입니다. 누구나 드라이브를 할 때마다 작용하는 수많은 다양한 측면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제공할 수 있는 교통사고 변호사를 모를 경우 고속도로의 모양, 함께 공유하는 다른 자동차 소유자 등 모든 것이 귀하에게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렌트카.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에 따르면 실제로 2006년에만 로스앤젤레스 시내에서 차량 사고로 인해 52,000건의 사고가 발생했고 670명이 사망했습니다. 반면 로스앤젤레스 경찰국은 2009년에 44,307건의 차량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거의 모든 대도시에서 매우 높은 수준입니다. 이러한 통계는 사람들이 차량 사고와 관련된 많은 상황과 불운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는 로스앤젤레스 대도시에서도 독특한 현상이 아닙니다. 매일 수십만 건의 차량 사고가 발생하고 사람들이 다치며 재산이 심각하게 파괴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한다는 것은 이와 동일한 위험을 안고 자동차를 운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일반적인 자동차 사고 변호사가 설명할 수 있듯이, 아무리 능숙한 운전자이더라도 때로는 불쾌한 자동차 사고를 피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고속도로 안전 교통국(National Highway Safety Traffic Administration)은 거의 모든 경우에 일반 운전자가 동시에 주의가 산만해지면서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운전자의 81%는 차에 탄 다른 승객과 대화합니다.

– 자동차 소유자의 66%는 운전 중에 스테레오나 음악 플레이어로 인해 소란을 피웁니다.

– 자동차 소유자의 29%는 자동차 운전 중 술을 마시거나 식사를 합니다.

– 자동차 소유자의 25%가 자동차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합니다.

마지막이자 가장 당황스러운 통계는 자동차 소유자의 26%가 지난 5년 이내에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현재 운전에 대한 매우 냉정한 상황을 보여줍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일반 교통사고 변호사는 귀하가 거리에서 최고의 운전자라 할지라도 단순히 고속도로를 다른 자동차 소유자와 공유한다는 단순한 사실 때문에 교통사고의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지적합니다. 다른 운전자들은 귀하와 동일한 수준의 능력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