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7, 2024

런던 배낭여행객을 위한 다섯 가지 놀라운 팁

런던 시의 모든 배낭여행객은 숙박 시설, 재미있는 활동, 음식이 필요하며 제한된 자원으로 자신이 가진 것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경험만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런던 시내에서 배낭여행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주맛집.

런던 백패커스의 저렴한 숙박 시설

휴가 배낭여행객으로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비용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는 저렴한 호스텔이나 호텔입니다. 영국에서는 그러한 편의 시설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Backpackers 호스텔은 런던 중심부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로 시내 중심까지 약 20분 거리에 있으며, 역에서는 도보로 1분 미만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의 배낭여행객에게 적합한 다른 호스텔로는 Piccadilly Backpackers, St. Christopher’s Hammersmith 및 Surprise Backpackers가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은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친절하며 편안하며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펍 크롤링

그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은 펍 크롤링입니다.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바 호핑(bar-hopping)이라고도 합니다. 영국의 모든 가벼운 여행자, 배낭 여행자 및 재미를 사랑하는 개인에게 펍 크롤링은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런던 시내의 특별한 장소에서 인생 최고의 밤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바를 찾고 있다면 Shoreditch가 최적의 장소입니다. 전설적인 나이트클럽에서 놀라운 런던 펍 크롤링을 즐길 수 있는 패셔너블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Bignighout 및 Camden 펍 크롤링에 참여해 신나는 유사한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이 경험은 잊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에게 클럽 무료 입장, 무료 샷, 심지어 음료 할인까지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관광 탐험

평균적으로 런던 관광 여행을 위한 공식 채널의 비용은 개인당 약 30달러이지만 좀 더 독특하지만 여전히 모험적인 여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워 게이트웨이 지하철역 밖에서 RV1과 같은 일반 버스를 타면 런던 타워, 타워 브리지, 워털루, 국립극장, 테이트 모던 등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리버풀 스트리트 역에서 23번 버스를 타면 맨션 하우스, 왕립 법원, 잉글랜드 은행, 트라팔가 광장, 폴 몰, 리틀 베니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