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짐 – 정말 그런 게 있을까?
문형 체육관? 농담하는 건가요?
자, 이 Body by Jake 장비는 어떤 문에도 부착이 가능해서 도어짐이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Tower 200은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개인 체육관이 될 수 있다고 주장되어 왔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될수 있니?
타워200은 실제로 저항 밴드 종류의 장비로, 핸드 그립과 발목 그립을 부착하고 자신의 몸을 사용하여 저항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근력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이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집에서도 체육관에서 하는 것과 동일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엄청난! 그래서 문제는 무엇입니까?
본 헬스기구는 문에 부착해야 하기 때문에 문이 견고하고 압력을 견딜 수 있을 만큼 튼튼하다는 점에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계는 패딩 처리되어 있어 문이 변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작업을 할 때 문은 어느 정도 압력을 받아 잠재적으로 함몰될 수 있습니다.
다른 피트니스 장비와 마찬가지로 마모되거나 파손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문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규칙적으로 훈련하면 신체는 일상의 강도에 익숙해지고 저항력을 높여야 합니다. 저항이 증가한다는 것은 문에 가해지는 압력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Tower 200을 사용한 지 1년이 지나면 문을 개조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측면을 살펴보자…
도어짐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엉망이 아닙니다. 소란스럽지 않습니다.
프리 웨이트는 동일한 저항력을 제공하지만 부피가 크고 지저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게가 주변에 있으면 파트너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도어짐으로, 한 곳에 고정됩니다. 그러면 일상생활에 더 쉽게 적응하고 이를 고수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하루 중 어느 시점에 문을 통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