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도 요리에 대해 당신이 알지 못했을 수 있는 몇 가지 사실
남인도는 안드라프라데시, 케랄라, 타밀나두, 카르나타카, 고아라는 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접시는 쌀과 코코넛 오일입니다. 가장 흔한 음식이나 요리로는 이들리, 도사, 다히바다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영양가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맛도 좋습니다. 이제 각 주의 다양한 식습관을 살펴보고, 왜 그런 식습관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메이드카페.
케랄라의 요리는 비채식과 채식 요리의 완벽한 혼합입니다. 이 주의 많은 사람들이 채식 요리를 먹습니다. 이는 케랄라의 저명한 가문이나 일족인 나이르와 남부디리의 영향 때문입니다. 비채식 음식은 주로 힌두교도가 아닌 사람들, 특히 기독교도들이 먹습니다. 이 주의 음식의 두 가지 특징은 대부분 요리에 코코넛이 제공되고 해산물도 인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안드라프라데시의 요리는 라자스탄의 음식보다 훨씬 더 매운 요리입니다! 요리사가 타마린드 페이스트, 순수 타마린드, 타마린드 가루, 붉은 고춧가루를 아낌없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안드라프라데시는 세 지역으로 나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텔랑가나는 데칸 고원 지역에 있습니다. 레이알라시마는 주 내부에 있고 해안 지역은 벵골 만과 접하고 있습니다. 주의 수도는 하이데라바드로, 수세기 동안 하이데라바드의 니잠이 살았던 곳으로, 이 지역의 요리에 큰 영향을 미친 통치자입니다. 따라서 안드라프라데시에는 무굴 음식과 남인도 음식인 다윈이 섞여 있습니다.
남인도에서 가장 독특한 지역 중 하나는 카르나타카입니다. 이곳의 요리는 본질적으로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첫째, 이곳의 음식은 안드라 요리보다 훨씬 덜 매콤합니다. 그러나 설탕과 재거리를 사용하여 음식의 맛을 냅니다. 둘째, 이곳의 전통 음식 대부분은 본질적으로 채식주의자입니다.
이제 타밀나두로 가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이곳은 인도 최남단 주이며 세 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해산물이 이 주의 주식입니다. 이 주의 요리의 또 다른 특징은 매운 요리와 매운 맛이 없는 요리가 모두 있다는 것입니다. 남인도 요리 중에서 가장 발전되고, 모든 면에서 포괄적인 요리 중 하나입니다. 다른 주와 마찬가지로 채식 요리가 두드러집니다. 밥은 매 끼니마다 먹습니다. 밥과 함께 피클, 파파덤, 카리 및 기타 품목이 제공됩니다. 이 특정 요리는 이 지역에서 유일하게 간식과 가벼운 식사가 있습니다. 간식에는 다히 바다, 다양한 챠트니 등이 있습니다. 가벼운 식사에는 이들리, 도사 및 퐁갈이 있습니다.
도사, 이들리, 삼바르는 전 세계 모든 남인도 레스토랑 메뉴에서 찾을 수 있는 품목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요리에 모든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남인도 요리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하고, 건강하며, 매우 맛있습니다.